(남자 그리고 여자)

때론 남자란 말이야            한번 남자는 말이야

안 된다는 걸            질 거라는 걸

뻔히 알면서도            뻔히 알면서도

해야만 할 일이란 게 있어            가야만 될 길이란 게 있어

거친 바람 그 앞에            거센 파도 그 앞에

서야만할 때가 있어            서야만할 때가 있어

그걸 기다려준            그걸 알아주는

여인에게            그대에게

남자는 한 없이 약해지고            남자는 끝없이 순해지고

순정을 다 바치지            목숨을 다 바치지

죽음이 다하는 날까지            세상이 끝나는 날까지

단 하나의 사랑            단 하나의 사랑

변함이 없지            변함이 없지

그게 바로 멋진 남자            그게 바로 나란 남자

기다려준 그대 앞에            함께해준 그대 위해

무릎 꿇은 내 사랑을 받아주오            무릎 꿇은 이 사랑을 받아주오

-

아니 여자도 말이죠            그래 여자도 말이죠

아니라는 걸            늦었다는 걸

뻔히 알면서도            뻔히 알면서도

 그래야할 이유란 게 있어            말로 못할 정이란 게 있어

서툰 인연 그 앞에            거친 사랑 그 모두

눈물로 버틸 때가 있죠            참고서 웃을 때가 있죠

그걸 알아주는            그걸 잊지 않는

남자에게            그대에게

여자는 더없이 착해지고            여자는 한없이 예뻐지고

정성을 다 바치죠            사랑을 다 바치죠

믿음이 다하는 날까지            하늘이 끝나는 날까지

단 하나의 사랑            단 하나의 사랑

변함은 없죠            변함은 없죠

그런 사람 여기 있죠            그런 내가 여기 있죠

그대 뒤에 두 손 모은            그대 옆에 두 손 잡은

한결 같은 이 눈물을 알줘요            변치 않을 내 마음을 안아줘요

-----

가수 선경 공식카페♥선경이네:http://cafe.daum.net/plussk

'STAR > ♪선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선경 (7)  (0) 2013.03.30
선경 (6)  (0) 2013.03.24
선경 (S)  (0) 2013.03.20
선경 (3)  (0) 2013.03.14
선경 (2)  (0) 2013.03.13

+ Recent posts